티스토리 뷰
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?
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을 말할 때 한마디로 말하기란 쉽지 않다.
다섯개의 개념을 알고 있어야 한다.
1. 상속 - 가족 관계를 나타내는 것
2. 정보은닉 -
3. 추상화 -
4. 캡슐화 - 하나의 객체가 다른 객체를 포함하고 있는 것
5. 다형성 - 하나의 추상적인 존재가 다양한 형태로 보이는 것
이런 것들은 결국 객체의 특징이기 때문에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라고 부른다.
'UX > 2. IT Trend 읽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딥러닝이란? (0) | 2016.03.10 |
---|---|
비콘이란? (0) | 2016.01.27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포스팅하기
- 클래스
- er다이어그램
- 글쓰기 버튼
- 자바프로그래밍
- MVC
- 게시판 만들기
- 쿼리
- 제이쿼리
- Relative Layout
- 뉴스피드 가져오기
- 메소드
- facebook 연동
- jQuery
- JSP
- 뒤로가기 버튼
- activity
- 예외처리
- ERD
- aop
- 배열
- sql
- mongo db
- spring
- mybatis
- intent
- Erwin
- 메뉴바에 버튼 생성하기
- Linear Layout
- query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