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

김승언 http://navercast.naver.com/magazine_contents.nhn?rid=1499&attrId=&contents_id=106930&leafId=1499

서울대 디자인학부 졸업

2000년 디지털 디자인 에이전시, IT기업을 거쳐 2003년 네이버에 입사, 현재까지 UX, UI, 브랜딩 디자인 등 다양한 프로젝트 참여.

2006~2007 실리콘밸리 NHN 미국 지사에서 서비스 개발에 참여, 2008년 BX 실장으로 네이버의 브랜딩과 마케팅디자인 담당.

현재는 네이버 디자인센터를 맡고 있다.

 

- '균형점을 잘 찾은것'

사용자가 원하는 것, 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, 그리고 트렌드 사이에서 디자이너로써 균형을 찾는 일을 하고 있음.

- 어린나이에 조직장에 오른 파격적인 인사.

- 브랜딩부터 온라인, 오프라인, 그래픽 디자인까지 모두 다루면서 새로 오픈하는 서비스의 네이밍 업무 등 아이덴티티를 정립하는 모든 과정에 참여

- 가장 기억에 남는 서비스 : 네이버 한글 캠페인

- 구두로 진행하는 콘텐츠와 기획을 시각화하는 사람으로 항상 프로젝트와 서비스 변화의 제일 앞단에 있다고.. 네이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화두를 던지는 역할을 담당하는 디자이너.

- 영원한 강자가 없는 IT업계에서 3년, 5년 후를 장담할 수 없기에 항상 절박하고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기 위해 노력한다고.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12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 31
글 보관함